보난자팩토리는 신뢰성 높은 다양한 자동매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보난자팩토리는 2007년부터 파생상품 자동매매 시스템을 개발 및 운영해 왔으며,

시장에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 2017년 정식 법인으로 당당하게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풍부한 파생상품 경험과 매매 노하우를 보유한 증권사 파생상품 담당 Specialist, 금융업계 최고의 솔루션 전문 개발자가 설립한 기업입니다.

 

자동 매매 시스템을 통해서 “로직을 구현한다”는 것은 ‘오랜 시간의 검증’‘안정성’이 수반되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오랜 시간의 검증’은 다양한 변수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과 경험(가령 9/11 사태와 같은 외부 충격 발생시 시장 대응 등)을 보유함을 의미하며,

단순한 과거의 사건을 되돌려서 시뮬레이션 하는 것이 아닌, 당시의 시장 분위기를 기억하고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 것인가를 수립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안정성’은 시장이 급변할 때 시스템이 갖고 있는 고유의 속성을 어떻게 제어할 수 있는가에 대한 근본적인 물음부터 보유한 포지션이 안정적인 진입부터 청산까지 유지,관리 될 수 있는 일체의 모든 것을 포함하는 개념입니다.

 

보난자팩토리는 이러한 ‘오랜 시간의 검증’과 ‘안정성’을 보유한 최고의 기업이자 파생상품 투자의 동반자로써 여러분들의 수익 증대에 앞장 설 것입니다.

 

처음 자동 매매 시스템을 접하면 자동으로 엄청난 수익이 생긴다는 환상을 자주 합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자동매매에 실망감도 빠르게 다가 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동 매매 시스템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없기 때문입니다.

세상에 100% 완벽한 자동매매 시스템은 없습니다.

어떻게 최적의 수익을 어떤 방식으로 가져다 주는 것인가가 관건입니다.

 

수익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리스크관리’ , ‘기대수익에 대한 절충’ , ‘투자기간’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스크 관리’는 당일 감내 할 수 있는 최대 손실폭을 포함해서 월간 단위까지 감내 할 수 있는 최대 손실폭을 준비해야 하는 것을 의미하며,

‘기대수익에 대한 절충’은 시스템이 목표로 하는 당일 수익 목표를 기본 수익으로 설정(계산)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중 제일 중요한 것은 ‘투자기간’입니다.

 

자동 매매는 장기간으로 우상향 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렇기에 단기간의 이익과 손실에 연연해서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을 고려하여 저희 보난자팩토리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가장 최적화된 자동매매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신뢰받는 솔루션을 통하여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