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난자팩토리, 신사업 분야 도전 의지 담아 CI 변경 탄탄한 기술력, 인적 역량 바탕으로 신뢰감 있는 서비스 제공하겠다는 의미 내포한 신규 CI
▲ 보난자그룹(보난자팩토리, 보난자플러그, 보난자스토리, 보난자랩)신규 CI
[푸드테크타임즈] 보난자그룹(보난자팩토리, 보난자플러그, 보난자스토리, 보난자랩)이 ‘금융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정체성을 담은 신규 CI(로고)를 공개했다.
국내 주요 가상자산 거래소에 원화 입출금 검증 솔루션(상품명 TranSafer)을 공급하고 있는 보난자그룹은
솔루션 고도화, 블랙리스트 지갑 주소 필터링, 디지털자산 관련 투자 정보, 콘텐츠 제공 및 인증 및
전자 문서 사업 등 다양한 분야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보난자그룹의 새로운 CI는 ‘보난자(BONANZA)’ 영문명 자체를 글자로 나타내는 워드마크로 표현해
직관성을 높였다. 금융 생태계에서 한발 앞서 변화하는 모습을 담기 위해 날렵한 삼각형을 모티브로
삼았으며, 직선과 곡선을 균형 있게 조합함으로써 조직의 민첩성과 유연함을 동시에 담아냈다.